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충북대학교 약학대학 제 27대 동문회장 (2018.01.01-2019.12.31.) 김윤배 인사드립니다.

올 한해도 동문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또한, 항상 모교와 동문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협조해 주신 동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약학대학은 오송캠퍼스로 이전하고 새로운 비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60년간의 개신캠퍼스 삶을 뒤로하고 역사와 전통을 오송캠퍼스에서 이어가고자 하며, 앞으로도 동문회가 보다 활동적이고 선·후배님 여러분의 상호교류가 미래 원동력이 된다는 신념으로 동문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그 동안 동문회원님의 발전기금 모금사업 등 적극적인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으며, 앞으로도 우리 충북대학교 약학대학이 국내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인 약학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문회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앞으로도 동문회는 기별, 지역별 동문회의 활성화를 통하여 동문간 결속을 더욱 다지고, 동문 선·후배 상호간의 두터운 정을 나누는 내실 있는 동문회로서 한 단계 발전과 도약할 수 있도록 동문회 임원진은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동문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올 한 해도 동문 가족 여러분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8년 01월 01일
충북대학교 약학대학 총동문회장
김 윤 배 拜上